NOT KNOWN FACTUAL STATEMENTS ABOUT 다낭 불건마

Not known Factual Statements About 다낭 불건마

Not known Factual Statements About 다낭 불건마

Blog Article

이 업소는 호텔을 통째로 빌려서 운영하기도 하고 다른 업소랑 다르게 차별화 둔거라면 대표적으로 그네코스라는게 있네요.

처음에 말한 규모가 큰만큼 매니저도 많이 있는편이며 단점으로는 현지느낌 나는 매니저도 많이 보여요.

다낭 청룡열차는 사전 예약 또는 워크인으로도 방문 가능합니다만 예약이 차있는 경우 대기 시간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아래 예약 양식에 맞춰 카카오톡이나 텔레그램 연락처를 통해 예약 후 방문하시는 걸 권장드립니다. 예약비 또는 추가 비용 없이 예약 진행 가능합니다.

다낭 청룡열차는 아로마 마사지 이후 전립선 마사지 및 마무리 서비스까지 가능한 몇 안되는 다낭 전립선 마사지 업소로, 서비스를 받는 동안 청룡열차를 타는 듯한 강렬한 경험을 제공한다는 컨셉으로 입소문이 들면서 유명해진 대표적인 다낭 불건마입니다.

원래는 로컬업체였으며 한인 사장님이 인수해서 운영중이신데 로컬 가라오케 였던만큼 인테리어는 휘향찬란해요.

다낭의 중심가 한강 용다리쪽에 위치한 준코 가라오케이며 용다리 지나갈때 여행객들이 일반 노래방으로 착각하는 곳이기도해요.

다낭 청룡열차 마사지의 아가씨들은 다낭 기준으로 평균 이상의 외모를 갖추고 있습니다. 눈에 띄게 화려한 스타일은 아니지만, 전반적으로 무난한 다낭 불건마 수준이며, 깔끔한 인상을 주는 편입니다.

하지만 손님들이 마인드가 아쉽다는 평이 있던곳이니 너무 외모만 보고 초이스 하지 마시고 잘 웃어주는 친구를 초이스하면 내상 확률이 줄어들거예요.

본게임 들어가기전에 베안 스파에서 마사지도 받고 힐링도 하고 간단하게 풀고 나오시기에 추천드리는 곳이에요.

이 독창적인 시스템 덕분에 다낭을 방문하는 한국인 관광객들에게 필수 방문 코스로 자리 잡았습니다.

밤문화를 즐기러 온 사람들 보다는 일반 관광을 즐기러 왔다가 호기심에 가기도 하는곳인데 인기는 예전만치 않아요.

대신 그네코스의 경우 고난의도 스킬이 필요하여 해당 서비스가 가능한 매니저가 한정적이므로 초이스는 불가능합니다만, 와꾸가 안좋다거나 하는 일은 없으니 이용에 참고바랍니다.

빨간그네는 다낭 붐붐 마사지중에 제일 유명한 업소라고 생각되는 곳이에요.

특이한게 누민가라오케 윗층에 위치해있으며 오픈한지 오래되지 않아서 그런지 아가씨들 외모가 좀 더 좋았어요.

Report this page